> 창업아이템 > 업체동향
가성비의 끝판왕, ‘케이콜라보 김밥•떡볶이’시대적 트랜드를 가장 잘 반영할 수 있는 먹거리...
박진우 기자  |  parkrealrain@gmail.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4.05  18:28:0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김밥·분식은 불황에 강한 사업아이템이다. 특히, 1인소비가 늘면서 혼밥족, 테이크아웃족이 크게 늘어나가고 있는데, 김밥 분식은 이러한 시대적 트랜드를 가장 반영할 있는 먹거리이며, 중심에 ()해지온에서 운영하는케이콜라보 김밥 가성비에 끝판왕으로 김밥 분식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케이콜라보는 대한민국(Korea) 대표하는 음식인 김밥(Kimbap) K, 협력을 의미하는 콜라보레이션의 콜라보를 합친 말로,김밥과 분식의 콜라보를 통해 건강하고 즐거운 맛을 선사한다. 의미를 가지고 있다.

케이콜라보는 일반 김밥집들과는 달리 김밥외에 떡볶이, 튀김, 순대, 오뎅등 다양한 분식을 판매할 있는 종합분식전문점 컨셉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또한, 피자와 떡볶이를 주메뉴로한 딜리버리 타입을 장착함으로써, 적은평수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

케이콜라보 김밥이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는 메뉴의 비밀에 있다. 케이콜라보 김밥은 줄의 김밥에서 가지 동시에 맛볼 있으며, 떡볶이 또한 3가지의 (밀떡+쌀떡+치즈떡), 3가지 타입의 떡볶이 메뉴(일반, 국물, 볶음) 맛볼수 있도록 설계된 유일한 브랜드이다.

또한, 김밥을 애용하는 주고객층이 주부 가족등 인점을 감안하여, 위해 요소중점관리기준인 HACCP인증을 획득한 엄선된 식자재(,,순대,튀김원재료)만을 사용하는 것도 고객들에게 신뢰를 받게되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또한, 가맹점의 편리와 수익을 위해6 배송,식자재최저 원가공급, 로열티 free 실천 하고 있는 것이 가맹점의 만족도를 높여 주는 원인이 되고 있다. 케이콜라보 김밥은 많은 점포를 만들기 보다는 고객이 감동하고, 가맹점이 만족하는 내실있고 건강한 점포를 만드는데 주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7말까지 50개점포를 오픈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박진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오피니언
성공스토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999-6 대동빌딩 523호 | 대표전화 : 070-7311-4670 | 팩스 : 02-6008-5911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경기아50844 | 발행처 : (주)와이지엠 | 편집인 : 안경선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정만
창업,광고,제휴 상담 : 010-4049-3772, 지사&지국 : 영남지사, 대전.충남지사, 경기남부지사, 광주.전남지사
Copyright © 2013 한국창업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kjm0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