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업아이템 > 이벤트
커브스, 온라인 회원권 선착순 1만 명 판매8월 한 달간 월 회비+가입비 기존 가격보다 약 50% 저렴하게 판매
하재영 기자  |  hjy72doctor@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8.07  13:25:1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You Only Live Once’, ‘YOLO’의 인기가 연일 뜨겁다. 한번뿐인 인생에서 현재 자신의 행복을 가장 중시하고 소비하는 태도를 뜻한다. 그렇다면 행복을 위한 첫 번째 소비는 무엇이 되어야 할까? 1순위는 단연 건강일 것이다. 건강하지 않은 삶에서 행복이란 상상할 수 없기 때문이다.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코리아(대표이사 김재영, 이하 커브스)가 여성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커브스 온라인 회원권을 론칭했다. 불볕더위에 건강 관리가 필요한 여름철을 맞아 8월 한 달간 한정 수량 1만 장을 선착순 판매한다.

커브스 온라인 회원권은 월 회비와 가입비를 모두 포함해 99,000원으로 커브스 클럽을 한 달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 회원가보다 50% 가까이 저렴하게 책정되었다.

커브스 온라인 회원권은 카카오, 옥션, G마켓, 11번가, 신세계몰, 네이버샵N, 롯데닷컴, CJ오쇼핑, 롯데아이몰, G9, H몰까지 총 11개 쇼핑몰에서 8 31일까지 판매한다.

특히 평소 운동을 망설여온 할머니, 엄마를 포함한 가족이나 친구에게 주기도, 받기도 좋은 선물이 바로 커브스 온라인 회원권이다. 우선 카카오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가족 및 지인에게 선물하기 간편하다. 뿐만 아니라 유압식 저항기구를 사용하는 커브스 운동 특성상 전 연령대의 여성이 자신의 체력에 맞게 운동할 수 있어 건강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커브스 온라인 회원권 구매 횟수에 제한은 없다. 다만 사용은 1 1매만 가능하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커브스 클럽에서 사용할 수 있다. 사용 가능한 클럽은 커브스 홈페이지 및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문한 클럽에 구매한 온라인 회원권을 제시 후 이용하면 된다.

커브스 사업본부 장일봉 이사는 커브스는 신규 회원의 약 60%가 효과를 경험한 회원들의 추천으로 가입할 만큼 입소문이 확실한 곳이다. 이번 온라인 회원권 론칭을 통해 많은 여성 고객들이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커브스의 혜택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커브스는 8, 9월 두 달간 친구 추천 프로모션 ‘2017 커브스 해피투게더 친구추천하고 순금받자!’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회원들은 스탭으로부터 운동 자세를 포함한 집중적인 운동 지도를 받고, 추천한 기존 회원과 추천받은 신규 회원 모두 프로모션에 응모할 수 있다. 500명에게 황금열쇠를 비롯한 커브스 프로틴, 아이스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2017 커브스 해피투게더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하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오피니언
성공스토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999-6 대동빌딩 523호 | 대표전화 : 070-7311-4670 | 팩스 : 02-6008-5911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경기아50844 | 발행처 : (주)와이지엠 | 편집인 : 안경선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정만
창업,광고,제휴 상담 : 010-4049-3772, 지사&지국 : 영남지사, 대전.충남지사, 경기남부지사, 광주.전남지사
Copyright © 2013 한국창업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kjm0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