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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브스, 본사-가맹점 상호 발전을 위한 2017 커브스 컨벤션 개최초심으로 돌아가 ‘혁신’, ‘소통’ 기반한 2018 사업계획 발표
하재영 기자  |  hjy72doctor@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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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7.12.07  12:26: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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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말이 되면 어떤 조직이든 한 해의 활동을 정리하고 내년의 계획을 수립한다.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코리아(대표이사 김재영, 이하 커브스)의 경우 한 해간의 수고를 격려하고 내년의 비전과 정책을 공유하는 의미로 매년 본사 임직원 및 전국 가맹점주들과 함께 컨벤션 행사를 진행한다.

   
▲ 2017 커브스 컨벤션

2017 커브스 컨벤션은 지난 25일 서울 소재의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우곡국제회의장에서 진행되었다. 사전 행사로는 가맹점주의 참석을 환영하는 기념품 수령, 커브스 포토월에서의 사진 촬영과 함께 식품 및 패션, 잡화 등 다양한 커브스 상품군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었다.

김재영 대표이사의 축사와 함께 시작된 본 행사는 2017년의 성과를 영상으로 시청한 뒤 모두가 가장 고대하는 커브스 가맹점 시상식으로 이어졌다. 새로 문을 연 가맹점 중 빠른 성장을 이룬 라이징스타’, 지역 내 가장 우수한 성과를 보인 지역 베스트’, 1년 이상 운영한 가맹점 중 최우수 가맹점인 베스트클럽부문에서 선정된 가맹점을 시상했다. 이외에도 다른 클럽에 모범을 보인 가맹점에 수여하는 공로패와 커브스 가맹점의 질적 향상에 기여한 가맹점 직원을 위한 베스트스탭시상의 시간이 있었다.

시상식에 이은 순서는 본사의 2018년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 전사적인 비전 발표 후 마케팅, 상품기획, 교육지원 부서에서 부서별 사업계획을 공유했다.

먼저 마케팅 부서에서는 회원 만족도를 높이고 가맹점을 현실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광고 강화, 회원 혜택 강화 및 커브스 어플리케이션 리뉴얼 등의 전략을 선보였다. 상품기획 부서에서는 상품을 통해 브랜드를 더욱 널리 알리고, 특히 TV 홈쇼핑을 통해 클럽 히트상품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교육지원 부서는 가맹점 활성화를 위한 가맹점주 대상의 인텐시브 교육 개설, 슈퍼멘토링 제도 강화와 함께 커브스의 4대 프로모션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가맹사업 분야에 어려움이 있었던 한 해였지만 커브스는 2007년 출범 이래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 발전을 목표로 외길을 달려왔다. 김재영 대표이사는 “2018년에는 초심으로 돌아가 혁신과 소통을 바탕으로 커브스 서비스 질의 개선과 가맹점주의 이익 추구에 앞장서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한편 커브스는 연말을 맞아 회원들과 함께 생필품과 음식물을 기부하는 사회환원 차원의 푸드 드라이브프로모션을 12월 한 달간 진행한다. 기부와 함께 커브스 가입 시 선착순 20명에게 가입비 전액을 면제해주는 혜택과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하거나 가까운 클럽에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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