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2019 트렌드 미리보기] 나나랜드
한정민 기자  |  sjs8279@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1.16  12:25:5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요즘 젊은이들은 남의 눈과 세상의 기준보다 나에게 집중한다. 이런 트렌드를 ‘나나랜드’라고 표현하는데. 나의 기준을 존중하고 스스로를 사랑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자신을 사랑하는 밀레니얼 세대(1981~2000년 초반 출생한 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죠. 나나랜드를 잘 보여주는 사례로는 플러스 사이즈 모델, 어글리 패션 등이 있다.

나나랜드를 잘 표현한 키워드 '자존감' 어쩌면 행복과 자존감을 찾아 떠난 여행의 종착지 아닐까?

[관련기사]

한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오피니언
성공스토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999-6 대동빌딩 523호 | 대표전화 : 070-7311-4670 | 팩스 : 02-6008-5911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경기아50844 | 발행처 : (주)와이지엠 | 편집인 : 안경선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정만
창업,광고,제휴 상담 : 010-4049-3772, 지사&지국 : 영남지사, 대전.충남지사, 경기남부지사, 광주.전남지사
Copyright © 2013 한국창업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kjm0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