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업아이템 > 업체동향
전통일식 전문점‘우쿠야’新 트렌드를 반영 외식 시장 공략!‘게살크림우동’,‘숯불부타돈부리’등 이색 메뉴 도입
이연희 기자  |  turnkey02@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2.28  10:19:3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제너시스BBQ 프리미엄 우동돈카츠 브랜드 우쿠야 ALL NEW우쿠야 전격 변신해 일식 전문 프랜차이즈 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우쿠야 빠르게 변화하는 외식 트렌드를 반영해 돈카우동덮밥 등의 기존 39 메뉴를 혁신적인 타일의 19 메뉴로 완전히 개선했다고 25 밝혔다.

ALL NEW우쿠야 신메뉴인 게살크림우동,
운숙주돈카츠숯불부타돈부리,오꼬노미야끼철판돈카 등은 고객을 사로잡는 새로움은 물론 기존의 정통 메뉴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차별화된 맛을 자랑한다.

   
▲ 신메뉴 실습장면

김훈 우쿠야 대표는 지난해 11 제너시스BBQ 그룹의 외식산업전문가 육성기관인 치킨대학에서우쿠야 패밀리(가맹점이하 패밀리간담회 개최해 새롭게 개선된 메뉴 품목 시연을 통해 메뉴의 완성도를 완벽히 높이는  외식 시장의 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해 노력했다

 대표는 우쿠야는 그동안 최고급 생육과 원재료로 
상의 맛을 제공해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급변하는 외식시장의 트랜드에 맞추고고객들에게 로운 멋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대대적인 메뉴 리뉴얼 단행하게 됐다이번 리뉴얼로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 브랜드로 거듭나겠다 말했다.

'우쿠야 리뉴얼을 단행한  이어 올바르게 차려
건강하게 즐기는 떡요리 전문점 올떡 제휴한 프라자 매장 도입도 추진 하고 있다프라자 매장은 주방을 공유하는 클라우드 키친 형태로  매장에서  개의 랜드를 함께 운영하는 매장 형태로 최근 외식 시장과  트렌드의 변화를 반영한 신개념 융복합 매장이다.   

작년 시범적으로 프라자 매장을 운영한 우쿠야 합정점의 
경우 하루 평균 2 이상의 매출 증가율을 보여 프라자 매장의 성장 가능성을 증명해 보인  있다해당 장은 하루 최고 매출 210만원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성하기도 했다.

한편올떡 지난 2017 7올바르게 차려
강하게 즐기는 떡요리 전문점이라는 콘셉트를 도입해 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추진했으며국물떡볶이 본으로 차돌떡볶이부대떡볶이  프리미엄 떡요리와 피자치킨탕수육  다양한 메뉴를 즐길  있다또한 최근 런칭한 마라떡볶이 비롯해 사천짜장떡볶이미트볼피자  기존에 없던 혁신적인 신메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연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오피니언
성공스토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999-6 대동빌딩 523호 | 대표전화 : 070-7311-4670 | 팩스 : 02-6008-5911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경기아50844 | 발행처 : (주)와이지엠 | 편집인 : 안경선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정만
창업,광고,제휴 상담 : 010-4049-3772, 지사&지국 : 영남지사, 대전.충남지사, 경기남부지사, 광주.전남지사
Copyright © 2013 한국창업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kjm0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