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 10월 14th, 2025

스포츠

  • Home
  • 2025 NFL 7주차 파워 랭킹: 격동의 순위 속 새로운 강자들의 등장

2025 NFL 7주차 파워 랭킹: 격동의 순위 속 새로운 강자들의 등장

2025년 NFL 시즌이 7주차에 접어들면서 순위표에 큰 지각 변동이 일어났습니다. 일부 팀들은 예상을 뛰어넘는 경기력으로 최상위권에 진입했으며, 기존의 강팀들은 주춤하며 앞으로의 시즌 운영에 대한 과제를 안게 되었습니다. 이번 주 파워…

앤디 머리는 왜 조코비치의 코치가 되었나? 어머니가 밝힌 비하인드 스토리

앤디 머리의 어머니인 주디 머리가 자신의 아들이 24회 그랜드슬램 챔피언 노박 조코비치의 코치직을 수락했던 실제 이유를 밝혔습니다.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던 조코비치의 머리 영입은 2024년 올림픽을 끝으로 은퇴를 선언한 머리가…

레흐 포즈난의 패배 후 기키에비치: “씁쓸하지만 치명적이진 않아”

UEFA 랭킹 상승 속의 아쉬운 첫 패배 레흐 포즈난은 최근 수개월 동안 UEFA 랭킹에서 인상적인 상승세를 이어가며 유럽 무대에서 강한 인상을 남겨왔다. 실제로 이번 시즌까지 포함해 유럽 대회에서 9승 1무라는…

요르단전 패배의 여진… 다시 만난 운명의 라이벌

한국 축구는 지난 아시안컵 4강전에서 요르단에 0-2로 완패한 이후 깊은 후유증을 겪고 있다. 당시 대회 우승을 노리던 한국 대표팀은 예상치 못한 충격패와 함께 팀 내 갈등까지 드러내며 논란의 중심에 섰다.…

세르히오 페레스, 2026년 캐딜락과 함께 F1 복귀 유력

포뮬러 1(F1)과 멕시코 그랑프리 주최 측이 대회 개최 계약을 3년 연장한 직후, 세르히오 페레스가 2026년 캐딜락 팀과 함께 F1에 복귀할 가능성이 높아졌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 계약 연장 기간은 2026년부터 2028년까지로,…

맨시티·첼시, 리그컵 16강 진출… 하부리그 팀 상대로 완승 거둬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의 강호 맨체스터 시티와 첼시가 각각 하부리그 팀을 제압하며 2024-25 잉글랜드 리그컵(카라바오컵)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애스턴 빌라와 레스터 시티 역시 승리를 거두며 16강 대열에 합류했다. 맨체스터 시티는 3월 25일(한국시간)…

바이에른 뮌헨, 이토 히로키 부상으로 전력 차질… 일본 팬들 ‘충격’

바이에른 뮌헨이 프리시즌 경기에서 뜻하지 않은 전력 손실을 입었다. 새로 영입한 일본 대표팀 수비수 이토 히로키가 심각한 부상을 당해 최소 2~3개월 동안 경기에 나설 수 없게 됐다. 프리시즌 경기 중…

일본, 바레인 꺾고 아시안컵 8강 진출

일본이 2023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에서 바레인을 물리치고 8강에 진출했습니다. 카타르 도하의 앗수마마 스타디움에서 열린 16강전에서 일본은 바레인을 3-1로 꺾으며 준준결승에 올랐습니다. 같은 조의 한국도 조별리그에서 바레인을 3-1로 승리하며 바레인을 탈락시켰습니다. 일본과…

전미르, 2군으로… 롯데 불펜의 깊어지는 고민

롯데 자이언츠가 2024 신인 드래프트에서 1라운드 전체 3순위로 지명한 전미르는 시즌 초반 인상적인 투구로 주목을 받았다. 시속 150km에 가까운 직구와 큰 낙차를 가진 커브, 그리고 슬라이더를 무기로 중간 계투 역할을…